제목노쇼 고객만 나쁜 줄 알았더니...2017-09-07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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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친한 지인이 청담동에서 레스토랑을 해서, 매번 노쇼 고객들 때문에 당하는 피해를 너무나 자주 듣고, 잘 아는 일인 입니다 정말 노쇼 고객은 없어져야 할 적폐이자 민폐라고 생각해요. 심지어 저는 예약시, 신용카드 번호 주는 것도 찬성 하는 사람인데요 그랬던 제가 이렇게 어이없는 일을 당했네요. 정확히 얘기하면 제가 아니라 제 여친이 당한 일입니다. 제 여친이 요즘 청담동에서 핫하게  인기있는 S스시 집에  전화 예약을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예약 됐다고 좋아 하더라구요. 그런데 당일날,저녁 중요한 손님을 모시고 갔더니 그런 예약 받은적이 없다고 하더래요. 그럴리가없다고 전화 통화 내용 까지 확인 해 줬는데도 자기 네는 예약 받은 적이 없다고 오리발 닭발을 ...이미 레스토랑은 꽉차 있어 창피하기도 했고 모시고 간 큰 소리 나는 걸 원치 않으셔서 참고 돌아와선 통곡을 하는 것 입니다. 저는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실수를 인정하고 진정한 사과를 할 때 또 다른 실수를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철면피 주인을 응징 할만한 방법은 없을까요? 그냥 용서 해야 되는 겁니까? 심지어 그 스시 집은 이 블루 리본 서베이에도 당당하게 소개되는 집입니다. 다른 고객이 피해를 당하지 않게 뭔가 대책을 마련 해야 하는 것은 아닐까요? 원하시면 저는 그 때의 통화 기록등 증거 자료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청담동 스시집# 노쇼의 반대# 철면피# 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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