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띠젤라띠
blue ribbon
blue ribbon
2018
BLISS7
Gelati Gelati  ㅣ   디저트/차/베이커리 > 아이스크림 ㅣ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7-8  ㅣ   02-3144-3281
이미지 준비중
본 정보는 <블루리본 서베이: 서울의 맛집> 2018년판에 수록된 내용입니다.
수정하거나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blueribbon@bluer.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리뷰홍대 앞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이탈리아에서 젤라토를 공부한 사장이 일곱 종류의 비건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있다. 콘과 컵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초콜릿 시럽이 가득 담긴 콘을 찾는 사람이 많다.
찾아가기상수역 1번 출구에서 직진. 우측 스타벅스 맞은편 골목으로 좌회전하면 우측
독자평“가격만 싸다면 1주일이면 돼지가 될 수 있을 맛” “홍대 부근에서 젤라토가 가장 맛있는 곳.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도 좋지만 재료 자체의 맛도 잘 살려낸다.” “이탈리아보다 맛있을 수 있는 젤라토 아이스크림.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원재료의 맛을 끝까지 살린 맛. 국내 최고 수준의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늦게 가면 떨어지는 메뉴가 많아서 일찍 가야 함.” “최고의 젤라토를 만나볼 수 있는 곳. 피스타치오는 어느 곳에서도 흉내조차 못 낼 맛이라고 생각한다.” “맛이 아주 훌륭합니다. 바쁜 매장이라 서비스는 아쉽지만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고 좋습니다. 줄서서 기다려 먹을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자두맛! 정말 맛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고의 젤라토로 꼽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이 독보적이다. 어떤 맛을 골라도 기본은 한다. 후식으로 먹으면 굉장히 기분 좋은 맛을 낸다. 셔벗 종류는 사용한 과일 본연의 맛이 아주 확연히 드러난다.” “정말 젤라토가 쫄깃쫄깃하니 맛있어요. 특히 이천쌀 아이스크림 강추해요~” “홍대 앞 맛있는 아이스크림. 확실히 맛은 보장할 만하다.”
메뉴콘, 컵(각 4천5백원), 포장(3가지맛 1만9천원, 4가지맛 2만6천원, 3만4천원, 6가지맛 5만8천원)
가격대1만원 미만
영업시간12:00~22:30│금, 토요일 12:00~00:30(익일)
휴무일명절 당일
주차가능불가
오픈년도2012년 7월
특징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가 있는 곳